보험진료

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임플란트로 내 치이와 같은 편안함!

02 .
2051

네이버톡톡

카카오톡

진료시간

오시는 길

네이버톡톡

카카오톡

진료시간

오시는 길

전화문의

치아를 살리는 마지막 단계

신경치료

충치로 인해 치아가 심하게 파이고 통증이 지속되면 신경치료를 시행해야 합니다.
치수 조직과 신경까지 침범된 염증을 제거하고 신경관을 밀봉하여 병든 치아를 살립니다.
신경치료 후 남아있는 자연치아가 세균에 오염되거나 파괴되지 않도록 크라운을 씌워 치아를 보호합니다.

신경치료 과정

신경치료 후 주의사항

치아 상태에 따라 3~4일 또는 일주일 간격으로 3~5회에 걸쳐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신경치료를 받는 동안 시술 받는 쪽으로 음식을 씹지 않도록 주의합니다.

시술 당일 통증이 발생하지만, 일시적인 현상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보철물을 씌울 때까지 딱딱한 음식이나 질긴 음식은 삼가합니다.

마취는 약 2~3시간 후 풀립니다. 그 사이 볼 안쪽이나 입술을 깨물지 않도록 주의합니다.

평소 꼼꼼한 양치질과 치실, 치간 칫솔 사용을 유지해야 합니다.

※ 신경치료 후 통증, 염증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문의 및
상담전화

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
02-2051-7333

진료안내

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비급여 항목 안내